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쿠정수기 CP-TS100S(끓인물정수기,100도씨정수기)

코로나로 날이 갈수록 지쳐가는 일상이지만.

조금만 버티면 좋은 일이 있을 거라 생각하며 오늘도 긍정적으로 눈을 뜹니다 ^^

 

 

오늘은 쿠쿠정수기중에서 100도씨 끓인 물 정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쿠쿠정수기 CP-TS100DS 모델

날이 갈수록 정수기 기술력이 많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직수에 살균에 이제는 100도씨 까지 끓는 물을 정수기에서 출수해서 마실 수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컵라면이나 음식물 취사 시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쿠정수기 CP-TS100DS모델인데요.

코크까지도 살균할 수 있는 깔끔하면서도 디자인도 이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쿠정수기 CP-TS100DS 모델

 

직수로 나와서 저수조 방식이 아닌 사용할 때 바로바로 정수된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색도 참 이쁜 것 같습니다.

색상은 두 가지인데요 위에 이미지처럼 다크 실버 칼라와 하단의 화이트 칼라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CP-TS100S 모델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도 이쁘지만 다크실버로 주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요즘은 쿠쿠 주방가전들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부담 없이 선택하 실수 있을 겁니다.

 

스스로 알아서 살균까지 되니까 원하는 일정만 선택하면 편안하게  알아서 살균까지 해주는 상품이고요 ㅎ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을 마주하는 게 조심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쿠쿠에서는 비대면으로 관리할 수 있는 셀프 관리형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큰 매력인데요

 

쿠쿠정수기  CP-TS100DS 모델

컵라면을 즐겨 드시는 분들이나 인스턴트를 편히 사용하실 분들은 100도씨 정수기로 편안하게 빠르게 바로바로 사용하 실수 있는 게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코크도 무빙 형식으로 제작되어 위로 아래로 앞으로 뒤로 움직일 수 있어서 냄비나 컵이나 원하는 사이즈에 맞게 편안하게 출수할 수도 있고 청소하기도 참 편한 제품이고요.

매력이 너무 많은 정수기인 것 같습니다

 

온수 온도를 40도씨, 50도씨, 60도씨, 70도씨, 85도씨, 100도씨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서 분유부터 각종 차와 음식 조리 시 조절할 수 있는 것 또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성 내비게이션 시스템 에너지 절전 무드등 등등 많은 기술력들 또한 마음에 드실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가로사이즈 16.6센티로 사이즈도 매우 작은 편에 속하는 모델이고요 ㅎㅎ

 

쿠쿠정수기 CP-TS100S

자세한 제품에 대한 스펙과 주문은 링크를 참조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쿠쿠정수기 바로가기

 

다음엔 더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